자유게시판

위생감시원을 활용해 위생등급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6-22 12:53

본문

경남 양산시는 관내 식품접객업소(일반음식점·휴게음식점·제과점)를 대상으로 7월 1일부터 소비자 식품위생감시원을 활용해 위생등급제 신청 홍보와 컨설팅을 실시한다.


음식점위생등급제는 식품의약안전처에서 주관하고 한국식품안전관리.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팥빙수, 커피 등 배달음식점에 대한 위생 점검에 나선다.


웨딩박람회일정


식약처는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배달·대량 조리·판매음식점을 대상으로 17개 지방자치단체와 함께 집중 점검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com 경기지역화폐를 학원에서 사용하는 비중이 꾸준히 증가세인 가운데, 올해 들어 일반·휴게음식점에서의 사용 비중을 추월한 것으로 나타났다.


새 정부에서 지역화폐 발행·지원이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보이는 만큼, 사용처 편중.


서울 영등포구가 구민의 먹거리 안전을 강화하고음식점위생 수준을 높이기 위해 주방환경에 중점을 둔 맞춤형 위생개선 사업을 추진한다.


주방공개 사업 참여 업소의 내부 조리시설 모습.


이번 사업은 배달전문음식점대상 '주방공개 사업'과.


정부의 2차 추가경정예산 편성 추진에 외식 프랜차이즈를 비롯한 유통가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과거 정부 지원금 약 절반은음식점이나 식료품점에 사용됐던 만큼 내수 침체를 회복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사진은 지난 15일 서울 중구 명동 한.


ⓒ영등포구 제공 서울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가 구민의 먹거리 안전을 강화하고음식점위생 수준을 높이기 위해 주방환경에 중점을 둔 맞춤형 위생개선 사업을 추진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배달전문음식점대상 '주방공개 사업'과 ▲소규모 일반‧휴게.


식품의약품안전처는 18일 팥빙수, 커피, 아이스크림 등을 조리해 배달·판매하는음식점과, 뷔페 등 음식을 대량 조리·판매하는음식점을 대상으로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영등포구의음식점정리수납 코칭단 운영 안내문.


영등포구청 제공 서울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가 구민의 먹거리 안전을 강화하고음식점위생 수준을 높이기 위해 주방환경에 중점을 둔 맞춤형 위생개선 사업을 추진한다고 17일 밝혔다.

대표번호1877-8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