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스크관리 체계에 관한 특허를
페이지 정보

본문
지난해 7월 은행 책무구조도가 도입된 이후 은행권의 내부통제 중요성이 커진 가운데,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사진)이 소비자리스크관리 체계에 관한 특허를 취득했다고 19일 밝혔다.
은행 독자적으로 투자성 상품 판매리스크를 관리할 수 있는 기술력을 공식.
토트넘 홋스퍼 새 사령탑 토마스 프랭크 감독.
토트넘 제공 토트넘 홋스퍼 새 사령탑 토마스 프랭크 감독이 “리스크를 감수하겠다”며 공격 축구를 통해 팀을 ‘연승하는 팀(serial winners)’으로 탈바꿈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프랭크 감독은 18일 구단 공식.
하나은행은 소비자리스크관리 체계에 관한 특허를 취득하며, 투자성 상품 판매 전후리스크관리에 대한 독자적 기술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고 19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이번 '소비자리스크관리 특허' 취득을 통해 금융소비자의 투자 안정성과 금융상품 관리기관.
‘글로벌 투자의 딜레마: 적대적 M&A와 LP 투자리스크’ 전문가 토론회 참석자들.
(왼쪽부터) 김희경 법무법인 도영 변호사, 최경규 동국대학교 교수, 유효상 유니콘경영경제연구원 원장, 윤종연 메인스트리트 인베스트먼트 사장, 강원 세종대학교 교수.
사진=한국회계기준원 “기후위기는 생존의 문제이자 중대한 경제 문제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기후정보 공시가 있어야 금융권의리스크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민병덕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난 17일 열린 ‘기후리스크관리와 기후공시의 현황과 과제’ 세미나에서.
가운데 날씨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케이웨더는 전국 지역별 체감온도·온열지수 서비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폭염 대비 '기후리스크관리 솔루션'의 확대 운영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케이웨더 예보센터는 폭염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달러 환율은 전 거래일 주간거래 종가(1369.
6원 오른 1375원에 출발했다.
[서울=뉴시스] 중동의 지정학적리스크가 이어지며 원-달러 환율이 장중 1380원을 넘겼다.
금리 인하를 촉구하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신중한 입장의 제롬.
인하 전망을 2회로 유지하면서도, 2026년은 1회로 축소했다.
한은은 "국제금융시장에서는 파월.
책 표지 이미지 [예미 제공.
식품 현장에서 35년간 일하며 쌓은 풍부한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저자는 이 책에서 식품 산업에 종사하는 이들에게 "완벽한 식품 안전은.
- 이전글탐정사무소 합법적인 정보수집 25.06.19
- 다음글대구흥신소 외도 정황 탐정 의뢰 시 주의사항 25.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