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년 연속 취업률 100%를 기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5-06-10 19:03

본문

있지만 이와 무색하게 2년 연속 취업률 100%를 기록하고 있는 곳이 있다.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사이버보안과하이테크과정이 그 주인공이다.


이곳은 청년 일자리 미스매치 해소를 위해 현장형 고급 훈련을 실시하면서 취업시장의 강자로 거듭나고 있다.


훈련 시스템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국공학대 K하이테크플랫폼사업단(이하 KHP)은 반월·시화 산업단지를 중심으로 중소기업.


청년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실시간 수요조사 기반 교육과정을 운영 중이다.


LMS(학습관리시스템)는 물론 △K디지털.


경제활동 재진입은 지역사회 활성화와 지역 인재 양성에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며, “이번 여성재취업과정말고도, 신중년과정, 전문기술과정,하이테크과정등 다양한 맞춤형 직업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전 생에 걸친 직업교육을 실현해나가겠다”고 밝혔다.


교육 인프라를 상호 활용하며 시너지를 창출해 나가기로 했다.


K-하이테크플랫폼 지원단의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기업들은 창업.


또한 교육생들이 실제 창업이나 취업과정에서 필요한 각종 행정 업무에 대해서도 원스톱 지원 서비스를.


아티스트로 일하던 유다은(25·여) 씨는 감정노동에 스트레스를 느껴 일을 그만두고, 지난해 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 AI전자과하이테크과정에 입학했다.


요리를 전공했지만 폴리텍에서 기술을 배워 기계설계 분야로 전직한 언니의 성공 경험이 계기가 됐다.


한국공대)가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한 ‘K-하이테크플랫폼 공동훈련센터 성과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


뒤, 기업 맞춤형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해 왔다.


이과정은 단순 교육을 넘어 기술 자문과 실질적 문제 해결을 함께 수행하는.


한국공대는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한 'K-하이테크플랫폼 공동훈련센터 성과평가'에서 전국 40개 운영기관 중 하나로.


분석하고, 기업 맞춤형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해왔다.


이과정은 단순한 교육을 넘어 기술 자문과 실질적 문제 해결을 함께 수행.


일을 그만둔 뒤 한국폴리텍대학에서 기술을 배워 기계설계 분야로 전직한 언니를 따라 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 AI전자과하이테크과정에 입학했다.


두산위브월산


10개월간 공장자동화 설비의 설계, 구축, 제어기술 등을 집중적으로 학습했다.


이후 유씨는 설계엔지니어링 전문기업.


분당융기원은 고용노동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이자 국책대학으로 대졸 수준 미취업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실무 중심 취업교육인하이테크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AI·IT(AI응용소프트웨어과, AI금융소프트웨어과) 및 바이오(생명의료시스템과) 관련 교육과정을 운영.

대표번호1877-8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