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향후 검토 방안에 대한 설명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5-06-10 15:17

본문

이서영 의원이 6월 5일, ‘학교전자칠판보급 확대’를 주제로 두 번째 정담회를 개최하고, 경기도교육청 관계 공무원으로부터 추진현황 및 향후 검토 방안에 대한 설명을 받고 있다.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이서영 도의원(국민의힘·비례)은 지난 5일 경기도.


스마트터치는 다양한 종류와 크기의전자칠판으로 기업, 교육기관, 병원, 공공기관 등에서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다.


전자칠판전문기업 스마트터치(대표 이인철, 박선희)가 '2025 K-디지털 브랜드 대상'전자칠판부문 대상을 받았다.


이번 수상은 스마트터치가 축적.


스마트터치 국내전자칠판전문 브랜드 스마트터치가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경상북도 구미시 구미코(GUMICO) 전시장에서 열린 '경북교육청 블라인드전자칠판전시회'에 참가해 교육 관계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일정을 마무리했다.


강한 햇빛 속에서도 화면을 선명하게 볼 수 있고, 비바람이 몰아쳐도 고장 나지 않는다.


공장 안에선 직원들이 스마트보드(전자칠판)를 조립하고 있다.


최종 마감 처리의 경우 사람 손으로 하는 게 효과적이어서 아직까지는 자동화 공정을 도입하지 않았다고 한다.


‘전자칠판납품비리 의혹’ 관련 현직 인천시의원들이 지난 3월27일 오후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이 열린 인천지법에 출석하고 있다.


경기일보DB 학교에전자칠판을 납품하도록 돕고 리베이트를 받은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인천시의회 조현영 의원.


▲ '전자칠판납품 비리' 사건에 연루된 인천시의회 소속 조현영(왼쪽) 의원과 신충식 의원이 지난달 3월 27일 구속 전 피의자 심문을 받기 위해 인천지법으로 들어서고 있다.


/인천일보DB전자칠판납품을 돕는 대가로 수억 원의 '리베이트'을 받은 혐의로 기소된.


업체 대표 경쟁사 방식 따라 범행신 의원측 “혐의 인정 밝히기 어렵다”경찰 수사 확대… 추가 연루 주목전자칠판납품과 관련해 업체로 부터 금품을 받은 혐의를 받는 조현영(왼쪽), 신충식(오른쪽) 인천시의원이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받기 위해.


[광주=뉴시스] 광주교육청이 일선 학교 3곳을 대상으로 최근 진행한전자칠판사용 활성화를 위한 교원 연수 장면.


(사진=광주교육청 제공) 2025.


인천시교육청전자칠판보급사업과 관련한 현직 인천시의원 리베이트 의혹과 관련해 조현영(무·연수4)의원이 혐의를 전면 부인했다.


함께 기소된 신충식(무·서구4)의원을 비롯한전자칠판납품업체 관계자 3명은 기록 검토를 마치지 못해 공소사실 인정 여부를.


스마트터치전자칠판전문기업 스마트터치가 2025년도 '소상공인 스마트 상점 기술보급 사업'에 참여하며 전국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스마트전자칠판을 보급한다.


스마트터치는 전년도에 이어 올해도 다양한 업종의 소상공인 매장에 맞춤형전자칠판솔루션을 제공.


흥신소

대표번호1877-8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