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투자 유치를 통해 경제
페이지 정보

본문
◀ 앵 커 ▶지역의 중소기업들이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해외 투자 유치를 통해 경제 침체의 위기를 극복해가고 있습니다.
지난 해 이후 광양만권에 새롭게 투자를 결정한 국내외 기업들이 30여 곳에 이르고 있고 올해도 기업들의 신규 투자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서울시 제공] 국내 건설업계가 서울 내 주요 재건축·재개발 단지 수주전을 앞두고 초고층 시공기술력경쟁을 펼치고 있다.
28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핵심 재건축으로 분류되는 강남구 압구정동 아파트 지구는 60~70층대 단지로 변모.
스타트업을 발굴, 성장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3년간 최대 17억원의 연구·개발(R&D) 및 사업화, 해외 마케팅 자금을 지원한다.
기술력, 사업성, 글로벌 진출 가능성 등 엄격한 심사를 거쳐 기업을 선발하며 선정 기업은 대규모 R&D 자금과 성장 가속화 기회가.
아시아-태평양 총회(ITS Asia-Pacific Forum 2025)'에 참가해, V2X(차량사물통신) 플랫폼과 함께 PQC(양자내성암호) 기반 보안기술력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총회는 아시아·태평양 20개국에서 약 1만여명이 참가하는 지능형 교통시스템.
해외 시장을 겨냥한 다양한 함형별 모델도 전시했다.
김 부회장은 “미래 전장 환경을 이끌 차별화한기술력을 토대로 2030년 글로벌 10대 방산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 LIG넥스원, 현대로템, 대한항공, 한국항공우주산업.
벤처기업부의 '2025 창업도약패키지'에 최종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창업도약패키지는 창업 3년 이상 7년 이하의 벤처기업 중기술력과 잠재력을 보유한 회사를 선정해 사업화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제품·서비스 개선 과제, 방향성, 성장 전략 등을 종합적.
공급기업을 대상으로, 기술역량과 사업성과, 프로젝트 관리 성과 등 전반에 걸쳐 정량적·정성적으로 평가하는 제도로, 기업의기술력과 실행 역량을 객관적으로 검증받을 수 있는 공식 평가 지표다.
브이엠에스 솔루션스는 특히 이번 역량진단에서 중장기 사업전략.
에듀테크 기업으로서 이번 전시에 참가하여 자체 개발한 AI 영어 자동 평가 시스템 ‘허밍버드(Hummingbird)’를 중심으로 자사의기술력과 미래 비즈니스 비전을 소개했다.
‘허밍버드’는 학생의 에세이 글쓰기 데이터를 AI가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글의 구조, 내용.
TIDES USA 2025 참가 최석우 에스티팜 사업본부 본부장이 TIDES USA 2025에서 RNA 기반 치료제 플랫폼 사업 전반에 대한기술력과 경쟁력을 소개하고 있다.
MAS 등록 예정인 안내 전광판과 기상 전광판의 실제 성능을 직접 체험했으며, 현장 컨설팅과 실물 시연을 통해 엘루다코리아의기술력과 대응력에 높은 신뢰를 보였다.
또한 서울과 부산에 위치한 자체 물류창고를 기반으로 한 안정적인 공급 체계와, OEM·ODM 수요.
- 이전글흥신소 심부름센터 의뢰비용 필수 체크사항 5가지! 25.05.29
- 다음글교에서 전면 도입된 AI 디지털 교과 25.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