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비스를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5-04-28 12:02

본문

글로벌의료관광플랫폼 ‘클라우드하스피탈(CloudHospital)’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한 ‘제16회관광벤처사업 공모’에서 성장관광벤처로 선정되며, 전 세계의료소비자들을 위한 혁신적 서비스를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경기도는 중앙아시아 지역 최대 규모의의료관광·산업 행사인 ‘카자흐스탄 국제의료관광박람회(KITF·Kazakhstan International Exhibition Tourism&Travel) 2025’에 대한민국 지자체 중 유일하게 참가해 경기도의 우수의료기술을 홍보했다.


카자흐스탄 국제의료관광박람회 경기도 부스.


경기도 제공 경기도는 지난 23~25일 카자흐스탄 알마티 아타켄트 전시장에서 개최된 ‘카자흐스탄 국제의료관광박람회’에 지자체 중 유일하게 참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중앙아시아 지역 최대 규모의의료.


카자흐스탄 박람회 모습ⓒ 경기도는 중앙아시아 지역 최대 규모의의료관광·산업 행사인 ‘카자흐스탄 국제의료관광박람회’에 대한민국 지자체 중 유일하게 참가해 도내 우수의료기관을 알렸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개최된 이번 박람회는.


외국인환자의의료접근성을 높이고,의료관광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글로벌 인지도 향상을 위한 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조상범 제주도 안전건강실장은 "이번 역대 최대 실적은 제주의료관광의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하는 중요한 성과"라며.


제공=부산시 [서울경제] 부산시는 지난 20일부터 24일까지 4박 5일간 몽골 울란바토르 국립 초중고 교장 연수단 26명이 참여한의료관광교육연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수는 지난해 시가 몽골에서의료관광우호협력 활동을 펼친 데.


유치해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쌍용 센트럴타워


특히 20~30대 MZ세대가 전체의 76.


2%를 차지하며 제주의료관광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떠올랐다.


의료관광객이 2023년 6823명 대비 221% 급증한 것이다.


제주관광공사가의료관광객 유치를 위해 고품질의료.


대구 중구가 외국인 환자와 관광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의료·관광쿠폰 사업을 본격 추진하고 있다.


/대구 중구 제공 대구 중구가 외국인 환자와 관광객을 대상으로의료·관광쿠폰을 지급한다.


중구청은 올해 1분기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은 지역.


원광대학교병원이의료관광활성화 등을 위해 몽골 헨타주 지역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표번호1877-8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