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롯데그룹은 업무 중요도와 전문성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4-24 13:26

본문

롯데그룹은 업무 중요도와 전문성에 따라 임금을 다르게 책정하는인사제도개편안을 추진하고 있다.


성과를 내는 임직원이 더 많은 연봉을 받도록 바꾸는 게 골자다.


계열사 실적이 부진해 경영상 어려움이 커지자 생산성을 높이기 위한 쇄신 의지를 드러낸 것으로.


롯데그룹 차원에서 도입 중인 '직무기반HR'(직무급제)제도에 따라 직무와 전문성 중심의 보수체계를 시범운영 중이다.


적용하고 있으며, 계열사에 순차 적용 중이다.


바이오 업계에선인사개편을 포함한 조직 쇄신 니즈가 경영진 사이에서 커지고.


직무 전문성을 강화해 혁신적 성과 창출 및 신성장 동력 확보 목적으로 ‘직무 기반 HR(직무급제)’인사제도를 도입한다는 것이다.


이미 롯데바이오로직스·대홍기획·롯데이노베이트에 도입하고 있다.


일각에서는 위기를 맞고 있는 롯데.


22일 식품 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내부적으로 '레벨(GL·Growth.


상봉더샵퍼스트월드


롯데, 경영 위기 돌파 위해인사제도개편.


직무 전문성을 강화해 혁신적 성과 창출 및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다.


22일 롯데그룹에 따르면 롯데.


경상북도 소방본부는 전보 기준 개편 등인사제도를 손봅니다.


경북 소방본부는 최근 소방공무원인사관리 규정 개정 설명회를 열고, 지역, 거리, 격무 점수를 기반으로 한 전보 순위 점수제 도입과 근속 승진자 전보 원칙, 전보 순환 주기 6년에서 5년 단축, 정년.


[서울경제] 보직·근무지, 복무, 근무지원 등 장애인 공무원에게 필요한 다양한인사제도를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안내자료가 나왔다.


인사혁신처는 제45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 공무원인사제도활용 안내자료(가이드)’를 발간했다고 18일 밝혔다.


인사혁신처는 오는 4월 20일 '제45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 공무원.


교원과 군인, 경찰, 소방 등 80만 특정직 공무원에 대한인사혁신이 추진된다.


에에 경찰과 소방은 성과와 역량 중심으로인사제도를 강화하는 개편이 추진되고, 해양경찰은 우수 인재의 발탁을 위해 '속진형 승진제도' 도입이 추진된다.


인사혁신처는 11일 정부서울.


서울 지하철을 운영하는 서울교통공사가인사제도개선을 위한 노사 공동참여 TF를 꾸리는 작업에 나섰습니다.


오늘(11일) 서울교통공사에 따르면 공사는 지난해 12월 노사가 합의한 내용에 따라 최근 양측이 참여하는 TF 운영계획안 마련에 착수했습니다.

대표번호1877-8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