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장을 비롯해 낭만문화축제위원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8-18 22:12

본문

시청 대회의실에서 김장호 시장을 비롯해 낭만문화축제위원회, 축제기획단, 관계 부서장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리고있다.


구미시가 '라면축제의 원조 도시'라는 자부심을 걸고 올 가을 열릴 '2025구미라면축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순천푸르지오모델하우스


특히 경북교육연수원을 통해 방문한 전국 교육기관과 기업 연수자들의 입소문, 청와대 납품 경험은 큰 자부심으로 남아있다.


"구미에서 자란 밀가루가 대한민국 최고의 빵 재료가 되도록 기반을 다지고 싶습니다.


제 아들도 프랑스 원료기업에서 일하며 그.


구미시와 향토기업 다산정공이 120억원 규모의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있다.


이번 투자는구미국가5산업단지 내 의료기기 제조공장 증설을 골자로 하며 60여명의 신규 고용 창출 효과도 예상된다.


구미시장이구미국가5산업단지에 총 120억 원을 투입해 의료기기 제조공장 증설을 위한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 발표하고있다.


구미의 토종 의료기기 부품 전문기업 다산정공이 세계 시장 진출을 위한 대규모 투자를 단행한다.


구미시와 다산정공(대표 황득생.


낙돌강 체육공원에 메밀 꽃이 활짝 펴있다.


구미시 올가을구미낙동강 체육공원 일대가 하얀 메밀꽃 물결로 장관을 이룰 전망이다.


끝없이 펼쳐진 1만5000㎡ 하천부지에 만개한 메밀꽃은 시민과 관광객에게 도심 속 가을 정취와 힐링을 선사하며 새로운 명소로.


체험부스에서 하임리히법 안전교육 실습 조끼를 입고 아이들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있다.


<구미시 제공> 김장호구미시장이 아이천국 경북구미페스티벌에 참여한구미소방서 체험부스에서 하임리히법 안전교육 실습 조끼를 입고 아이들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생산공정 고급화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체감할 수 있는 밥맛과 품질이 크게 향상됐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구미시는 앞으로 일품벼 대신 미소진품으로 품종을 전환하고, 재배관리 강화로 밥맛이 뛰어난 프리미엄 영호진미 생산을 확대해나갈.


체육공원 하천부지 1만5천여㎡ 부지에 메밀꽃이 피기 시작했다.


구미시는 내달 순백의 메밀꽃이 절정을 맞을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구미시 제공 "메밀꽃 필 무렵은 바로 지금.


" 사계절 아름다운 풍광으로 매년 200만 명이 찾는구미시 낙동강 체육공원에 순백의.


구미시, 원어민과 함께한 여름방학 캠프 참가자와 김장호구미시장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구미시가 대학과 함께하는 미래인재 양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 '초·중학생 여름방학 여름캠프'가 지난 8일과 14일 각각 수료식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낙동강 체육공원 인근 1만5000㎡ 하천부지에 파종한 메밀이 꽃을 피우기 시작하면서 새로운 관광 명소로 떠오르고있다.


구미시청 제공 경북구미시가 올여름 낙동강 체육공원 인근 1만5000㎡ 하천부지에 메밀을 파종해 8월 중순부터 꽃이 피기 시작했다고 18.

대표번호032-204-7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