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착수한 유럽연합(EU)산
페이지 정보

본문
중국이 지난해 8월 착수한 유럽연합(EU)산 유제품에 대한 반보조금 조사 기간을 내년 2월까지 연장했다.
미국상무부가 ‘전기료 우대 혜택을 받은 한국산 철강 수입품이 사실상 보조금을 받은 것과 다르지 않다’는 취지의 판정을 한 것과 관련해 미 법원이 제동을 걸었다.
경기 평택항에 철강 제품이 쌓여 있는 모습.
사진은 기사 내용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음.
미국 정부가 오늘부터 철강·알루미늄 수입품에 대한 50% 관세 부과 조치를 각종 공업용품과 주방 도구 등으로 확대합니다.
미국상무부는 연방 관보 공지를 통해 철강·알루미늄 파생 제품 범위에 407개의 수입품 품목 코드를 추가 지정하고, 미 동부시간 18.
‘낮은 전기요금이 보조금이나 마찬가지’라는 이유로 미국상무부가 포스코에 부과했던 상계관세를 미국 법원이 받아들이지 않았다.
그러나 미상무부가 이 판결을 받아들여 관세를 없앨지는 불확실하다.
원고로, 한국 정부가 3자로 참여한 소송건에서 전기요금의 특정성 판단에 대해 1차적으로 한국이 승소했다고 밝혔다.
앞서 미국상무부는 지난 2023년 12월 한국의 전기요금이 저가로 공급되어 보조금에 해당한다고 판정하면서, 반도체, 철강, 석유화학 3개 산업을.
파이낸셜타임스(FT)는 8일(현지시간) 미상무부에서 수출통제를 관장하는 산업안보국이 엔비디아에 수출 허가를 발급하기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앞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는 지난.
K철강 상계관세 승소로 미상무부가 상계관세율을 상향했다는 내용은 사실과 다릅니다.
'괘씸죄'로 더 때린 美상무부」 기사에서, ㅇ 서울신문은 "포스코와 현대제철이 상계관세가 부당.
올해 출범한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는 지난 4월 15일(이하 현지시각) 중국 시장을 겨냥.
방문 중인 구윤철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29일(현지시간)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장관 및 여한구 통상교섭본부장과 함께 미국상무부에서 하워드 러트닉 상무장관과 통상 협의를 하고 있다.
ⓒ기획재정부 구윤철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김정관.
- 이전글흥신소가격 비용 가격 흥신소가격 추천 신뢰 업체는 25.08.18
- 다음글증거확보 주식회사 법인을 선택하는 이유 25.08.18